1

스마트 시티 사업분야
 
와따 하이브리드 위치 인식 기술과 고정밀 위치 정보는
다양한 산업 분야를 넘어서 복지, 안전 및 재난, 의료, 관광, 물류 및 관제, 스마트 빌딩 등
사회 네트워크를 통한 스마트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2

스마트 시티 위치 정보 활용
 
와따 하이브리드 위치 인식과 딥러닝을 통해 수집, 분류, 분석 되어진 빅데이터를 관리 및 시각화하여
스마트 시티 구축에 필요한 고 정밀 위치 인식 솔루션과 해당 지역의 위치 정보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3

스마트 안전

바이러스 자가 격리 관제 솔루션

몇 년마다 반복되는 전염병 사태. 
자가격리가 필요한 감염환자나 감염환자들의 관리에 각 나라별로 힘들어 하고 있다.

와따의 질병 자가 격리 관제 솔루션을 통해 자가 격리자들이
지정된 실내 위치에서 이탈하지 않고 잘 머물고 있는지 관리가 가능하다.
특허 : 하이브리드 실내위치정보와 생체인식을 이용한
감염병 확산 방지 자가격리 관리시스템
(특허번호:1-2020-017094-7)

응급 및 재난

국가 재난이나 사고 발생 시 GPS가 닿지 않는 실내에 있는
구조 요청자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기가 힘든 상황이다.
와따 실내 위치 플랫폼을 이용해 실내 공간에서 구조를
원하는 구조 요청자의 위치를 신속하게 파악해
응급 상황에 대처하고 위기 관리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4

스마트 산업

 

주차 가이드 서비스

딥러닝 모바일 주차 가이드 서비스는 GPS, WiFi, BLE등의 위치 정보가 없는 대형 실내 주차장에서도 스마트폰 센서, DR(Dead Reckoning)을 이용한 차량 이동 패턴을 수집하여 주차장내 차량 이동 경로와 주차 공간을 구분하고 자동으로 주차장내 자동차 이동 패턴 지도를 생성하여 지하에서도 운전자의 이동경로와 주차 위치 확인 가능하다.

 

고정밀 실내 위치 인식
 

대형 쇼핑몰, 지하 역사등에서 정확한 고객의 현재 위치 확인 뿐만 아니라, 반경 1-3m 안에서 길을 건너는 사람/ 쇼핑몰로 향하는 사람/ 지하철을 타는 사람 등의 이동 방향과 목적을 예측하여 다양한 기업 프로모션 및 타겟 위치 정보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다.

 

물류 관리 및 관제

층고가 높거나 개방된 대형 실내 공간의 위치 정보를 알기란 힘들다. 와따의 실내 위치 통합관제 솔루션은 RTT(Round Trip Time)를 지원하는 WiFi AP(IEEE 802.11 ac/ mc)와 Android P 이상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있으면 별도의 와이파이 접속없이 바로 오차범위 1-2미터 내의 위치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복지

어린이/노약자 위치기반서비스
 
초고속 고령화 사회에서 몸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응급상황이 발생하거나 치매 노인들에게 정해진 실내에서 벗어나 위치 정보를 빨리 파악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와따의 위치 정보 솔루션을 통해 빠르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스마트 관광

실내 내비게이션
 
GPS가 닿지 않는 대형 건물 실내에서 길을 못 찾아 헤매는 경우가 많이 있다. 기존 구글이나 네이버 지도 또한 지하와 건물 내에서는 오차가 상당히 크다. 와따 고정밀 실내 위치 플랫폼을 이용하여 2~3m의오차 범위의 실내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관광

다국어 모바일 지하철 역 도착 안내
 
지하에서는 작동하는 GPS로 인해 기존 지하철역 도착 알림은 지하철 시간표를 이용하여 이용되고 있다. 이런 경우 지하철 지연이나 사고 시 정확한 지하철역 도착 알림을 제공할 수 없다. 와따 위치 기반 지하철역 도착 알림 서비스는 실내 위치 정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정확한 지하철역 도착 알림을 제공한다.